7월28일 미국FA컵 새크라멘토 FC 스포팅 캔자스시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백수님
댓글 1건 조회 43회 작성일 22-07-27 13:56

본문

 

 ◈새크라멘토 (USL 서부리그 7위 / 승패무패무)

최근 흐름은 다소 꺾인 상태. 리그 4경기째 승리가 없다. 그래도 2부리그지만, 이번 컵대회에서 1부리그의 산호세, LA갤럭시를 차례로 격파하고 4강까지 올라온 최대 이변의 팀. 특히나 홈에서는 이번 시즌 단 1패밖에 허용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결승에 진출할 가능성도 있다.리그 홈 경기에서는 3백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는 전력. 나름대로 후방에서 점유율도 높여가며 상대를 공략하고 있다. 다만, 이전 FA컵 두 경기에서는 모두 선 수비 후 역습 전략을 펼쳤다. 이번 일정도 마찬가지의 전술로 나설 예정. FA컵 두 경기 연속 득점을 터뜨린 ‘주력 중원’ 페르난데스(MF)의 시즌 폼이 좋으며, ‘주력 2선’ 로페즈(MF, 최근 5경기 2골 2도움)도 득점 뿐만 아니라 도움도 기록하며 팀의 에이스 역할을 맡고 있다. 여기에 안정감 있는 수비 또한 새크라멘토의 강점 중 하나로, 리그 최소 실점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켄자스시티도 1부리그에서 경기력이 좋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반전의 가능성이 높겠다.

◈켄자스시티 (MLS 서부리그 14위 / 패승무패패)

최근 흐름은 말이 아니다. 앞선 리그 6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며 서부리그 꼴찌로 추락했다. 이전 시즌 서부리그 3위를 기록했던 경기력은 온데간데 없다. 특히나 타 팀들보다 경기도 많이 치렀기에 승점 차는 더더욱 벌어질 예정. 그래도 앞선 FA컵에서는 2경기 10골을 터뜨리는 저력을 발휘했으나 모두 홈 일정이었다.원정에서는 홈에서에 비해 점유율을 높게 가져가지는 않는 타입이지만, 새크라멘토도 워낙 후방에서 틀어막은 후 역습을 지향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는 홈에서와 마찬가지의 방식으로 경기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다만, 지공 상황에서 큰 강점을 발휘하지 못하며, 공격 작업의 짜임새도 없어 후방에서만 볼이 돌고 있다. 최근 6경기 중 4경기에서 무득점으로 일관한 것도 공격 작업이 더디기 때문에 일어난 일. 새크라멘토도 2부리그지만, 최소 실점 3위를 기록할 만큼 수비력이 좋기 때문에 멀티 득점까지는 어려울 전망이다.

◈코멘트

새크라멘토가 최근 원정 두 경기에서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 켄자스시티도 원정에서 많은 득점을 터뜨리지는 못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도 높겠다. 또한 새크라멘토는 3백을 바탕으로 한 역습 전략을 통해 1부리그 팀들을 차례로 꺾으며 4강까지 올라왔다. 켄자스시티도 나름대로 FA컵에서는 강력한 모습을 보였으나, 모든 경기가 홈 경기였으며, 리그에서도 원정 경기는 약세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무득점 비율이 많아지고 있는 것도 숙제. 새크라멘토가 이변을 일으키고 결승에 진출할 최적의 환경이다.

◈추천 배팅

[[승패]] : 새크라멘토 승

[[핸디]] : +1.0 새크라멘토 승

[[U/O]] : 2.5 언더 ▼

 

댓글목록

profile_image

륭구님의 댓글

륭구 작성일

ㅎㅎㅎㅎ

Total 1,708건 1 페이지

검색